WASH & PAY




WASH&PAY APP

워시엔페이는
세탁물과 폰만 있으면 무엇이든 세탁할수 있습니다!
손쉬운 사용과 세탁물 완료까지 확인 할수 있는 생활 밀착 서비스

Design Direction
넓은 여백에 강한 타이포와 컬러로 중요 정보를 강조하고, 실제 디자인 요소와 
마이크로 인터렉션으로 사용자에게 흥미를 유발하며 결제를 고려하여 미니멀리즘 한 디자인 시스템을 통해 데이터를 시각화한 디자인 트렌드를 활용합니다.
프레시한 디자인 톤으로 일러스트와 실제 이미지를 활용하여 서비스 특성을 나타내도록 합니다. 
포인트 컬러의 사용과 카드 형태 쉐입을 활용하여 정보 성격에 따라 그룹핑하고, 메인 테스크 버튼을 강조하여 다음 스텝으로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합니다.
사용자에게 오프라인 그래픽 경험의 연속성을 주고, 화이트 배경에 Blue & Pink 컬러를 주조색으로 활용하여 전체적으로 깨끗한 느낌을 강조하며, 
상황에 맞는 그래픽과 단순한 쉐입으로 Smart 한 서비스를 강조합니다.
White & Blue 컬러를 키 컬러로 실제 오브젝트와&사진 이미지를 활용하여 청량하고 Smart 한 느낌으로 사용자에게 전달합니다.

Project Team
UI/UX - ecobridge, JP Innovation
GUI - ecobridge
DEV - Hancom

ecobridge member
Changhee Lee
Seunghyun Kang
Eunkyul Lee
Areum Lee


Go! Website
Wash&Pay News





WASH & PAY
Published:

Project Made For

WASH & PAY

WASH&PAY APP UX/UI  Project 워시엔페만있으면 세탁물과 폰만 있으면 무엇이든 세탁할수 있습니다! 손쉬운 사용과 세탁물 완료까지 확인 할수 있는 생활 밀착 서비스 Design Direction 넓은 여백에 강한 타이포와 컬러로 중요 정보를 Read More

Published: